이지희 듀오 공연 « Shadow me », 김현선 솔로공연 « Frozen Pond »

이지희 듀오 공연 « Shadow me », 김현선 솔로공연 « Frozen Pond »

6 월 23일 ESPACE BERNARD GLANDIER

155, avenue de Bologne,
34080MONTPELLIER

2019년 6월 23일 일요일

제 11회 « Festival Mouvements sur la Ville » 무용제 일환

6월 23일 일요일, 프랑스 남부 도시 몽펠리에에서 한국의 젊은 무용가 이지희와 한지희가 각각 ‘Shadow me’, ‘Frozen Pond’ 제하 현대무용공연을 선보인다. 이 공연은 몽펠리에 기반 현대무용축제인 ‘무브멍 쉬르 라 빌(Festival Mouvements sur la Ville )’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서울 국제 무용축제 ‘댄스 페스티벌 인 탱크’과의 교류로 추진되었다.

« Festival Mouvements sur la Ville »은2008년 몽펠리에 3개 무용단의 주도로 현대무용의 발전과 전파, 다양성의 가치 확산을 위해 설립되었다. 설립 이래 많은 예술가와 작품을 대중에 소개해왔으며, 매년 다수의 관객과 관련 전문가들이 축제를 찾고 있다. 올해는 극장, 거리 광장, 연습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관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으며 예년 보다 많은 공연단이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지희
이지희는 현대무용단 ‘무브포켓 프로젝트’의 안무가이다. 사회현상에 대한 관심에서 영감을 얻으며, 한국전통무용에 착안하여 새로운 시각과 기술로 재구성한 독창적인 안무를 선보인다.

김현선
김현선에게 춤은 대중과의 상호작용, 그리고 감정의 표현 도구이다. 춤을 통해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추구하며,섬세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공연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축제 홈페이지에서 참조: www.mouvementssurlaville.com/fr


ESPACE BERNARD GLANDIER
155, avenue de Bologne,
34080MONTPELLIER

현재 프로그램

전체 보기
전시
« Patterns » 재불청년작가협회(AJAC) 제 36회...

05월 29일 - 07월 17일

콘서트 / 공연
그룹 누모리 콘서트

06월 14일 19:00

콘서트 / 공연
제 7회 K-VOX 한국의 소리 페스티벌

06월 06일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