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사중주단 « 멜로즈(Melose) » 콘서트

색소폰 사중주단 « 멜로즈(Melose) » 콘서트

6 월 6일 한국문화원

2 Avenue d’Iéna
75116 Paris

2018년 6월 6일 수요일 19시, 한국문화원

주프랑스한국문화원은 실력 있는 재불 젊은 한국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Jeuns Talents 콘서트시리즈의 일환으로 이준목 (소프라노 색소폰), 원희선 (알토 색소폰), 이현정 (테너 색소폰), 이준우 (바리톤 색소폰)로 구성된 색소폰 사중주단 ‘멜로즈’의 공연을 선보인다.

‘멜로즈(Melose)’는, 2016년 여름 창단되었으며 각기 다른 종류의 색소폰(소프라노, 알토, 테너 그리고 바리톤)을 연주하는 2명의 여성과 남성멤버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각각 한양대, 연세대, 경희대 음악대학에서 수학하고 프랑스로 건너와 파리 음악원의 폴 메이에(Paul Meyer) 교수와 함께하고 있다. 4중간 멤버들은 이탈리아의 치에리(Chieri) 국제콩쿠르, 파리지엔 지(Le Parisien)가 주관하는 젊은 연주자 콩쿠르 그리고 한국의 여러 콩쿠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재즈풍의 클래식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서정적인 음악으로 아름다운 색소폰의 세계로 관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Suite Holberg / 에드바르 그리그
Introduction et variations sur une ronde populaire / 가브리엘 프레그네
Quatuor à cordes op.20 N°5 / 요제프 하이든
Rhapsody in Blue (arrangement pour quatuor de saxophones par Nigel Wood) / 조르즈 거쉰

현재 프로그램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