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트 <한국의 봄> 축제

낭트 <한국의 봄> 축제

6 월 7일 낭트

44000 Nantes

2018년 6월 7일 목요일 - 6월 14일 목요일, 낭트

제6회 <한국의 봄> 축제가 오는 6월 7일부터 14일까지 프랑스 서부의 문화도시 낭트에서 개최된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 축제는 오늘날 프랑스 문화도시인 낭트에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주요 축제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6번째를 맞이한 올해는, 낭트 시내 뿐 아니라 낭트시가 위치한 루아르-아틀란틱 전역의 영화관과 협약을 통해 다양한 한국 영화 상영 및 시네 콘서트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유가은 감독의 ‘더 월드 오브 어스’, 김현석 감독의 ‘아이 캔 스피크’, 이지영 감독의 ‘더 바쿠스 레이디’ 등 여섯 편의 장편 영화 및 단편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이 상영 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작곡자이자 연주자인 크리스티앙 파뵈프의 공연으로 ‘영화와 음악이 있는 밤’ 일환으로 시나리오 작가이자 영화감독인 유망주 유가은의 단편 ‘스프라우트’의 영화 음악 연주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개막식에는 유럽에서 활동하는 한국의 음악계 거장들을 다룬 영화 ‘Reverberation & Imbuement : seeking for new sounds by Korean traditionnal musicians’ 상영과 더불어 타악기 연주자 김지혜와 가야금의 성초롱의 연주가 함께 있을 예정이다.

그 외에도 워크숍, 간담회 등 다양한 행사가 축제기간 낭트 시민들에게 한국 문화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전체 행사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낭트 한국의 봄 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조 : www.printempscoreen.com



PRINTEMPS CORÉEN DE NANTES
44000 Nantes
printempscoreen@yahoo.fr / 06 95 52 60 54

현재 프로그램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