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  보도자료  > Saint Aubin서 중견작가 그룹전

Saint Aubin서 중견작가 그룹전


한불 수교 120주년 기념 행사 « Coree au Cœur » 민간행사의 하나로 중견 작가 4명의 그룹 전시회« Brise de l’Est » 가 오는 5월13일부터 28일까지 노르망디 지방 Saint Aubin les Elbeuf 시에서 개최된다.

프랑스에서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명남,주중자,하차윤,이효성의 최근작을 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Saint Aubin 시와 Reg’Art Confrontations 갤러리의 초청으로 이뤄졌으며 18세기 수도원 건물인 Crypte de la Communaute religieuse에서 열린다.

베르사이유 보자르 학교의 판화과 교수로 재직 중인 김명남은 1992년부터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각지에서 활발한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이번 전시를 위해 500점의 회화 작품을 선보인다. 벨기에,포루투갈,튀니지 등에서 전시회를 가진 바 있는 주중자는 이번에 8점의 판화 작품을 선보인다. 하차윤은 프랑스와 독일에서 학업을 마친 후 사진,비디오,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장르의 설치작업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비디오 작품을 전시하며 1996년부터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효성은 4점의 대형 회화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 전시기간 : 2006년 5월13일-5월28일
♣ 장소 : Crypte de la Communaute religieuse 76410 Saint Aubin les Elbeuf
♣ 개막행사 : 5월13일 저녁 6시부터 ( 사물놀이 공연 예정 )

ccc, 2006 5 4



보도자료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