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콘서트 / 공연  > « Seoul Bam ! » 테크노 퍼레이드

« Seoul Bam ! » 테크노 퍼레이드

2015년 9월 19일

12h00 - 23h00

Port-Royal 광장에서 République 광장까지

www.technoparade.fr



2015년 9월 19일(토) Port-Royal 광장에서 République 광장까지

지난 17년간 매해 9월 중순에 개최되어온 파리 테크노 퍼레이드에 한국이 올해의 주빈국으로 초청되었다.

포르트 로와이얄 (Port Royal) 광장에서 레퓌블릭(République) 광장까지, 디제이들을 실은 대형트럭 15대가 6시간 동안 파리를 가로지를 올해 퍼레이드에는 약 35만 명이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테크노 퍼레이드는 1998년 시작된 이래 세계적인 DJ들을 초청하여 새로운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보여온 음악 퍼레이드로 매 해 프랑스 뿐 아니라 세계에서 모여드는 젊은이들의 집중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본 퍼레이드에서 특정한 나라를 초청하여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한국이 세 번째 이다. (2002년 브라질, 2014년 베트남)

일렉트로닉 음악은 전기와 전자기술을 사용한 음악으로, 실제 연주가 아닌, 전자 기술을 통해 만들어내는 음악이다. 특히 신시사이저를 기초로 한 음악 장르로써 댄스적인 느낌 뿐 아니라 팝 그리고 락, 힙합 등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전자적인 기술로 믹스하는 고유의 장르로 자리잡았다. 한국에서는 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제 1세대 일렉트로닉 음악이 시작되었으며 오늘날 이디오테잎, 글렌체크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클럽과 페스티발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력있는 일렉트로닉 음악가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번 테크노 퍼레이드에는 MUSHXXX, SOOLEE, GRACE KIM 등 한국 디제이 들이 초청되어 독창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보이며 본 퍼레이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콘서트 / 공연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