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콘서트 / 공연  > Gamin (가민) 콘서트

Gamin (가민) 콘서트

2015년 7월 10일

19h00 - 21h00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2 avenue d’Iéna
75116 Paris



2015년 7월 10일(금) 19시 문화원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원장 이종수)은 오는 7월 10일(금), 한국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이 한 무대에 서는 "Gamin(가민) 콘서트"를 선보인다.

가민은 피리, 태평소, 생황 등 전통 관악기를 다루는 국악 연주자로, 무형문화재 제46호 피리정악 및 대취타 이수자이자 록펠러재단 설립의 아시아문화예술위원회 문화교류기금 레지던시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는 실력 있는 연주자이다. 그녀는 특유의 자유로운 연주방식으로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을 오가며 작업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Elliot Sharp, Jane Ira Bloom, Satoshi Takeishi, Ned Rothenberg 등의 음악가들과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크로스오버 작품들을 소개해 왔다.

이렇듯 ’경계’를 허물며 끊임없이 새로운 소리들을 찾아 나서는 그녀의 음악은 ‘실험’, ‘놀라움’과 ‘소통’ 등의 단어로 요약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문화원에서 개최되는 "Gamin 콘서트"는 1부에서 가민(피리, 생황)과 이화영(가야금)이 만드는 풍류 전통음악 앙상블이, 2부에서는 현대국악작품들을 소개하는 피리와 생황 솔로 곡들이 소개되며, 이러한 프로그램 구성은 ’옛 것과 새로운 것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콘서트 / 공연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