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  보도자료  > 7월7일 "2009 오사카 국제음악콩쿨 선발기념 연주회"

7월7일 "2009 오사카 국제음악콩쿨 선발기념 연주회"


제 10회 오사카 국제음악콩쿨 프랑스 지역예선 우승자 선발기념 연주회가 파리뮤직포럼협회 주관으로 오는 7월7일(화) 저녁 7시 주불한국문화홍보원에서 개최된다.

오사카 국제음악콩쿨은 매년 10월 오사카에서 열리는 음악콩쿨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행된 지역예선을 통해 선발된 연주자들이 오사카에 모여 파이널(Final)과 그랑파이널(Grand Final) 무대에서 경연하는 대회이다. 오사카 콩쿨의 파리 지역예선은 지난 6월15일 문화홍보원에서 열린 바 있다.

7월7일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는 Semi Finalistes 로 선발된 Léa Lacaze-Tanaka (피아노), Nathanaёl Carré (플루트), Chiharu Jahana (피아노), 서윤아 (피아노)가 출연하며, 바하, 슈베르트, 캄포, 하이든, 스크리아빈, 솔레르, 베리오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한편, 파리뮤직포럼협회(회장 박혜영)는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젊은 연주자들과 재능 있는 학생들의 무대를 마련, 연주자와 관객이 친근하게 교류하고 언어와 민족의 장벽을 넘어 음악을 사랑하는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이 협회는 올 하반기부터 주불한국문화홍보원과 공동으로 정기 연주회( “라이징스타 시리즈”와 “매스터 시리즈”)를 개최할 계획이며, 한국의 음악가들과 세계 음악인들간 음악적 열정을 나눌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09년 7월7일(화) 저녁 7시
주불한국문화홍보원
2 av.d’Iena 75016 Paris
Tel : 01 47 20 83 86
무료 입장



보도자료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