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  보도자료  > 6월 21일 음악축제:이민정 쿼텟 재즈콘서트

6월 21일 음악축제:이민정 쿼텟 재즈콘서트


주불한국문화원(원장 모철민)은 오는 6월21일 제26회 프랑스 음악축제(Fete de la musique)를 맞아 재즈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에는 프랑스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촉망받는 재즈 보컬 이민정을 초청했다.

2002년 도불한 이민정은 재즈 전문학교인 IACP와 CIM, ENM de Bourg la Reine 등에서 수학했으며 맑은 음색과 부드러운 고음 처리가 특징이다. 이민정은 재즈를 비롯 샹송, 가스펠 등 여러 장르를 두루 섭렵하고 있으며 언어 또한 한국어나 영어에 국한되지 않고 불어,스페인어,포루투갈어 노래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함으로써 메트로폴리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이민정은 2003년부터 이건민(피아노), Mathieu Perrot(베이스), Richard Quive(드럼) 등 유망한 연주자들과 함께 쿼텟을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한불수교 12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튈르리 공원 행사에서 야외 콘서트를 열었으며 이시네물리노시의 초청으로 단독 콘서트를 갖기도 했다.

1시간 동안 펼쳐질 이날 콘서트에서 이민정의 자작곡 ‘Oriental blues’, ‘Turquoise’를 비롯해 프랑스 가곡,이탈리아 칸초네,한국 가요와 민요를 재즈풍으로 편곡한 곡 등 12곡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정 쿼텟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http://www.myspace.com/minjungleequartet

2007년 6월21일 저녁7시
Centre Culturel Coreen
2 avenue d’Iena 75116 Paris
Metro : Iena, Trocadero
Tel. 01 47 20 83 86



보도자료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