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영화  > 제9회 파리 한국영화제

제9회 파리 한국영화제

2014년 10월 28일부터 2014년 11월 4일까지

Toute la journée

Publicis Cinéma

133 avenue des Champs-Élysées
75008 Paris



2014년 10월 28일(화)부터 11월 4일(화)까지 Publicis Cinéma

한국영화 애호가에게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한 파리 한국영화제가 올해로 9회를 맞이하여 샹젤리제 Publicis 영화관에서 개최된다.

이제는 파리의 문화행사로서 당당히 자리매김한 이 행사는 지난 2013년 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러한 성공은 신중하게 엄선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영화의 다양한 면모를 소개했다는 점에서 가능했을 것이다.

올해에도 파리 한국영화제는 최근 개봉된 한국 블록버스터 영화와 기대작들, 그리고 독립영화의 수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시사회 형식으로 개최될 영화제의 개막식 및 폐막식에서는 한국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끈 "해무"와 "신의 한수"가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년간 개봉된 영화 가운데 일련의 가작들이 "풍경" 부문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숏컷" 부문에서 소개될 단편영화 경쟁작품들은 한국영화의 미래를 엿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올해에도 "클래식" 부문에서는 한국고전영화의 진수들을 스크린 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한국영화계에 큰 영향을 끼친 영화인의 감독작품이나 출연작품에 초점을 맞춘 "포커스" 부문이 새로이 추가되었다. 한편 "초상" 부문은 장래가 촉망되는 한 명의 젊은 영화인을 조명하는 부문으로, 관객과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된다. 그 외에도 한국의 여러 감독이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영화제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60여 편의 장편영화와 단편영화를 한 자리에 모은 제 9회 한국영화제는 대중적인 성공을 거둔 최신작을 보고자 하는 관객들, 그리고 한국 독립영화의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고자 하는 관객들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주요한 행사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영화제 사이트 www.ffcp-cinema.com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영화

25/10/2016 - 01/11/2016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