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콘서트 / 공연  > 선라이징 콘서트 - 김준형

선라이징 콘서트 - 김준형

2015년 2월 11일

12h30 - 14h00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2 avenue d’Iéna
75116 Paris



2015년 2월 11일(수) 12시 30분 문화원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원장 이종수)은 오는 2월 11일 김준형의 피아노 독주회를 개최한다.

파리뮤직포럼협회(대표 박혜영)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선라이징 클래식 콘서트 시리즈는 파리 및 유럽 고등음악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젊은 한국 음악인들을 현지에 소개하는 자리이다.

김준형은 2007년 예원 전국음악콩쿠르를 시작으로 한국피아노학회콩쿠르, 신예음악 콩쿠르, 코리아나 챔버오케스트라 전국음악 콩쿠르, 삼익-자일러 피아노콩쿠르, 인터내셔널 피아노 콩쿠르, 한국일보콩쿠르 등 다수의 국 내외 콩쿠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온 인재이다. 2010년에는 국제 하이든 콩쿠르에서 중등부 2위를, 그리고 한음 음악콩쿨 피아노 부분에서 전체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연주회로는 금호영재 독주회, 리스트콩쿨 입상자 독주회, 보스턴대학 초청 연주회등의 독주회와 프라임필 오케스트라 협연, 제 30회 젊은이의 음악제, 솔리스트 앙상블 정기연주회 피아노초청연주회 등 다수의 협연, 음악제에서 기량을 선보였다.

한국예술종합학교 부설 한국예술영재교육원 수료 후 현재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에 재학 중인 김준형은 임종필, 한유경, 정경록, Jan Jiracek Von Arnim 교수에게 사사했다.

이번 프랑스 한국문화원 선라이징 콘서트에서는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Op.81a)와 쇼팽의 론도(Op.16), 그리고 슈만의 카니발(Op.9)을 연주할 예정이다.




콘서트 / 공연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