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콘서트 / 공연  > 박성미 바이올린 콘서트

박성미 바이올린 콘서트

2012년 11월 7일

12h30 - 14h00

Centre Culturel Coréen

2, avenue d’Iéna
75116 Paris



2012년 11월 7일(수) 12시 30분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은 오는 11월 7일(수), 선라이징 음악회 시리즈의 일환으로 박성미 바이올린 콘서트를 개최한다.

2009년부터 파리뮤직포럼협회(회장 박혜영)와 공동으로 개최하고있는 선라이징 음악회 시리즈는 파리국립음악원, 에꼴 노르말 등 프랑스 고등음악교육기관에서 공부하고 활동하는 젊은 음악가에게 연주 기회를 제공하고 파리시민에게 재능 있는 한국인 연주자를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연주자 박성미는 뉴 잉글랜드 음악원에서 석사 수료, 현재 독일 쾰른 국립음대박사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 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컴페티션 1위, 오스트리아 프리츠 크라이슬러 국제 바이올린 콩쿨 특별상 (2010), 일본 오사카 국제 콩쿨 우승 (2005년)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지니고 있으며, 금호 아트홀 주최 영재 콘서트 독주회, 서울 예술의 전당 아카데미 주최 영재 콘서트, 서울 예고 콰르텟 미국 투어 일환으로 메사추세스(MIT), 보스턴(하버드), 뉴욕(NEC) 등에서 공연을 가진 바 있다.

본 콘서트를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줄 피아니스트 변애영은 서울예고 재학 중 도불, 파리 국립음악원(CRR de Paris)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수석 졸업 이후 파리국립고등음악원(CNSM)에서 피아노와 실내악 과정을 수료하였다. 콘서트로는 맨해튼 챔버 오케스트라, 모스크바 심포니 오케스트라, KBS 심포니 오케스트라 및 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정명훈 지휘)와 협연을 가진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모차르트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사라스테의 카르멘 환상곡, 라벨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등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콘서트 / 공연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