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기타 행사  > 낭트 « 한국의 봄 » 축제

낭트 « 한국의 봄 » 축제

2014년 6월 13일부터 2014년 6월 21일까지

Toute la journée

낭트



2014년 6월 13일(금)부터 21일(토)까지 낭트

지난해 거둔 성공을 바탕으로 오는 6월 13일부터 10일 간 제 2회 낭트 한국의 봄 축제가 개최된다. 낭트를 대표하는 문화공간들 (Stereolux, Cosmopolis, Cinématographe, Fabrique, Dervallières, passage Sainte-Croix, Pannonica…)에서 소개될 본 축제는 한국공연예술을 발견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여정이 될 것이며, 또한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과의 만남과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오프닝 콘서트로는 유지숙(민요), 최경만(태평소) 명인의 서도민요 공연이, 그리고 프랑스와 한국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가들로 이루어진 Nant/Co 가 소개하는 한국의 목소리와 악기, 그리고 프랑스 오케스트라의 대조적 선율을 이용한 현대음악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그외 주요 연주회로 18일 파사주 생트크로와(Passage Sainte Croix)에서 개최되는 김상훈(아쟁), 조르주 랑베르(플룻), 이정화(하프)가 함께하는 아쿠스틱 콘서트가 준비되어있다. 이번 축제에는 연주회 이외에도 음식 시연, 초급 한국어 수업, 한국 노래 수업 등의 다양한 한국 문화 아뜰리에와 사진전, 영화 상영회(전정식 감독의 ‘피부색깔=꿀색’ 등) 가 소개, 문화의 낭트 시민들을 만날 것이다.

일정 및 프로그램 확인 : 한국의 봄 축제 공식 웹사이트




기타 행사

31/10/2016 - 26/11/2016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