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컨퍼런스  > 고은 시인 시낭송회 및 음악가 양방언 공연

고은 시인 시낭송회 및 음악가 양방언 공연

2015년 11월 1일

17h00 - 19h00

UNESCO

125 avenue de Suffren
Paris 75007
RSVP : poetry@unesco.or.kr



2015년 11월 1일(일) 17시 파리 유네스코본부 제1공연장

11월 1일(일) 오후 5시 파리 유네스코본부 제1공연장에서 ‘평화에 목마르다 – 유네스코 창설 70주년 기념 고은 시인 시낭송회 및 양방언 공연’ 이 개최됩니다.

주유네스코대표부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및 유네스코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광복 70주년이자 유네스코(유엔교육과학문화기구) 창설 7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문호이자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평화친선대사인 고은 시인의 시낭송과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평화예술 홍보대사인 크로스오버 음악가 양방언의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전세계 유일한 분단국가의 시인이 평화의 상징인 유네스코본부에서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대한민국의 평화에 대한 염원과 의지를 전세계에 전달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특히, 피날레 무대에서는 고은 시인이 이번 행사를 위해 새롭게 쓴 유네스코 헌정시와 그 헌정시에 영감을 받아 작곡한 음악을 함께 선보일 계획입니다. 시 낭송과 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유네스코 창설 70주년과 대한민국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이리나 보코바 유네스코 사무총장, 민동석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사무총장, 이병현 주유네스코 대한민국 대표부 대사를 비롯해 195개 유네스코 회원국 대표단, 유네스코 본부 및 지역사무소와 국가위원회 직원들을 비롯하여 한국교민들과 파리시민 등 1천 여명의 관객이 함께할 예정입니다.

초대장은 홈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 입장, 입장 시 초대장 확인 !





컨퍼런스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