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콘서트 / 공연  > 경계없는 예술센터의 ‘피아노 포르테, 나의 삶’

경계없는 예술센터의 ‘피아노 포르테, 나의 삶’

2012년 8월 6일

19h00 - 21h00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2 avenue d’Iéna
75116 Paris



  • 연출: 윤기훈
  • 출연: 이화원, 이진주, 강유리
  • 프랑스 번역 및 자막: 정예영

올해 아비뇽 국제 연극 페스티벌에 초청된 ‘경계없는 예술센터’의 <피아노 포르테, 나의 삶>이 파리 주불문화원에서 공연된다.

<피아노 포르테, 나의 삶>은 음악 그리고 연극, 연주와 연기가 상호 소통하고 복합적 호소력을 확대해 나가는 새로운 형태의 창작 공연이다. 무대에는 한 대의 피아노가 있다. 그리고 두 명의 피아니스트가 등장한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피아니스트와 더 이상 그것을 연주할 수 없는 피아니스트. 손가락이 굳어버린 나이든 피아니스트는 한 평생 예술가로 살아온 자신의 인생을 회고 하며 삶에 대해 질문 하고, 다른 피아니스트는 그의 이야기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그가 살아온 인생과 예술이 이야기와 음악으로 관객에게 들려진다. 예술과 예술가로서의 삶이 모놀로그와 연주로써 전달되는 그 순간, 소리의 공명이 만들어낸 파장이 극장 가득 투영되기 시작 하고, 그 속에서 관객은 연기와 연주의 복합적인 체험을 하게 된다. 클래식 거장들의 명곡을 피아니스트의 연주로 듣는 동시에 배우의 독백을 통해 그 음악들을 눈으로도 감상하게 되는 체험을 맛보게 될 것이다.

경계없는예술센터(CENTRE D‘ARTS SANS FRONTIERES)는 장르와 국경의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양태의 예술을 연구하고 보급하는데 중점을 두는 전문예술단체이다. “거리극(Théâtre de Rue)" 에 특별한 관심을 두고 있으며 2004년 이후 거리극의 발상지인 프랑스오리악국제거리극축제에 아시아단체로는 유일하게 참가한 이래 국제교류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2007년을 원년으로 공공의 문화향유를 확대해 나가기 위한 공연예술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콘서트 / 공연

전체보기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