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문의
Français

 >  문화행사  >  콘서트 / 공연  > 강유리 피아노 리사이틀

강유리 피아노 리사이틀

2014년 7월 2일

12h30 - 14h00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2 avenue d’Iéna
75116 Paris



2014년 7월 2일(수) 12시 30분 문화원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원장 이종수)은 오는 7월 2일(수), 올해 선라이징 콘서트시리즈의 마지막 콘서트로 강유리의 피아노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강유리는 선화예술고등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 후 도불하여 프랑스 파리고등사범음악원(Ecole normale de Musique de Paris)에서 사범학과 연주, 그리고 실내악 학위 (Diplôme Supérieur d’Enseignement, le Diplôme Supérieur d’Exécution)를 취득하였다. 이후 동 음악원에서 연주, 실내악 최고 연주자 과정(Diplôme Supérieur de Concertiste)을 마쳤다.

Léopold Bellan, Svetlana Eganian, Chatou 등 다수의 국제 콩쿠르에 입상하며 클래식 음악계의 주목을 받은 강유리는 현재 프랑스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 그녀는 베토벤, 쇼팽, 라벨의 피아노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문화원과 파리뮤직포럼협회(대표 박혜영)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본 콘서트 시리즈는 파리국립 고등음악원, 에꼴 노르말, 프랑스시립음악원 등 고등음악학교에 재학 중인 역량 있는 신진음악가를 발굴하고, 젊은 한국 클래식 연주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를 현지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콘서트 / 공연

전체보기

위로 가기